스 토 크 톤승강식 등차교사용시 주의할 점

출시 시간:2024-04-18 16:30:22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278

핵심 팁:스 토 크 톤,예를 들어, ℃ 고온에 금속 촉매를 첨가한 테스트는 실험 후 기름 진흙의 출현을 볼 수 있으며, 기름의 열 안정성은 기름의 내구성, 유압 소자의 부식성 등을 반영한다.열 안정성이 우수한 오일은 내구성이 있으며 유압

예를 들어, ℃ 고온에 금속 촉매를 첨가한 테스트는 실험 후 기름 진흙의 출현을 볼 수 있으며, 기름의 열 안정성은 기름의 내구성, 유압 소자의 부식성 등을 반영한다.열 안정성이 우수한 오일은 내구성이 있으며 유압 부품에 거의 부식되지 않습니다.

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스 토 크 톤이 플랫폼에는 발가락 압력 방지 안전 보호막이 설치되어 있다.

길이, 전동 유압 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전체 길이가 미터 정도이며, 톤수에 따라 적재 중량이 다르다. 톤의 mm, 톤의 미터, 톤의 미터이다.야외 빈터 바닥에 배치하여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부시 바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엘리베이터는 고공 작업에서 매우 중요한 운송 설비다.실린더는 유압 계통의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따라서 원통의 디자인은 사용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다음은 유압 기계가 간략하게 당신을 소개할 것입니다.오일 실린더를 끌어올린 디자인.

밑구덩이나 깊은 곳에서 일할 때는 반드시 헬멧을 써야 한다.


스 토 크 톤승강식 등차교사용시 주의할 점



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대형고정식등차교는 반드시 지정된 사람이 조작하고 유지보수해야 하며 숙련되지 못한 인원은 자의로 조작하는것을 금지해야 한다.

유압계통에서 공기가 유압유에 섞인 공기는 저압구역에 있을 때 기름에서 빠져나와 기포를 형성하는데 그가 고압구역에 운동할 때 이런 기포는 고압유에 의해 부서지고 급격한 압축을 받아 대량의 열량을 방출하여 기름온도를 높인다.

재무 부이동승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도구로서 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가 직접 자동차객차에 들어가 대량하역작업을 진행할수 있다.인 조작으로 동력 전원이 필요 없어 화물의 하역을 실현한다.지루한 유통 속도를 높여 경제적 효과를 얻다.

배제: 오일 밸브를 돌려 제거하면 됩니다.

유압등차교의 응용과정에서 조작절차에 따라 조작하여 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는 평소에 유압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주의사항이 있는가?


스 토 크 톤승강식 등차교사용시 주의할 점



사용 중에는 장비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고 문제가 있으면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품질 관리등차교를 아는 친구들은 모두 이동등차교에는 여러가지 방식이 있다는것을 알고있다. 례를 들면 자체식이동등차교, 수동보조이동등차교 등이다.따라서 우리는 자신의 구체적인 사용 상황에 따라 맞춤형 승차교의 이동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

유압등차교를 사용하면 전문적인 훈련, 합격,스 토 크 톤승차교 유압 이동식,스 토 크 톤성 이동 등차교, 자격증을 소지하고 근무한 조작인원이 있다.

제외: 버튼기 및 퓨즈 등을 검사하면 제외할 수 있습니다.

스 토 크 톤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전기설비가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기름을 넣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스 토 크 톤유압 등차교 공장,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반드시 한 번 교체해야 한다.

유압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한다.

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스 토 크 톤승강식 등차교사용시 주의할 점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스 토 크 톤승강식 등차교사용시 주의할 점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스 토 크 톤승강식 등차교사용시 주의할 점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스 토 크 톤승강식 등차교사용시 주의할 점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라크권하다소식
아바라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