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리 퍼 드레일 리프트 플랫폼 플랫폼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 장치

출시 시간:2024-04-16 22:46:23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78

핵심 팁:빌 리 퍼 드,회전 감속기와 권양 감속 유위 및 운행 상황이 정상적으로 페인트 탈락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탈락이 있으면 즉시 칠면을 수리하여 녹이 슬지 않도록 해야 한다.연결점 용접 상태를 확인하고 느슨해지면 즉시 고정하십시오

회전 감속기와 권양 감속 유위 및 운행 상황이 정상적으로 페인트 탈락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탈락이 있으면 즉시 칠면을 수리하여 녹이 슬지 않도록 해야 한다.

연결점 용접 상태를 확인하고 느슨해지면 즉시 고정하십시오.

빌 리 퍼 드오늘날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알루미늄합금식 승강플랫폼은 여름에 틀림없이 고온과 폭우의 침습을 받게 될 것이다. 이런 조건에서 시간이 지나면 녹이 슬기 쉽다. 이렇게 하면 설비의 수명을 심각하게 단축시키고 안전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그렇다면 설비에 녹이 슬면 우리는 어떻게 예방해야 하는가?

레일식 승강기 유압펌프장 시스템의 솔레노이드 밸브는 속도를 적당히 조절할 수 있다. 만약 이미 크게 조절했다면 유압승강기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는지 등을 검사해 보자. 모두 문제가 없고 속도가 느리다면 더 큰 펌프장 시스템을 교체할 것을 제안한다.전문 승강기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

라 쇼 드설비의 전기 선로를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무대는 어떻게 유지보수해야 하는가 승강무대는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때 유지보수에 주의를 돌려 그의 수명을 연장해야 한다.다음 제남 대성액압기계는 여러분들에게 몇가지 유지보수와 정비에 주의해야 할 문제를 소개하겠습니다. 각 기구의 제동기는 늘 제동기와와 제동륜의 간극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신축성과 믿음성을 보장해야 합니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전문 승강기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 국내외에서 잘 팔리고, 사용 수명이 길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승강 무대는 작업의 특징, 설비의 정상적인 마모, 전기 제품의 노화, 인위적인 사용이 부적절하기 때문에 화물 엘리베이터의 사용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화물 사다리는 분은 사용하고 분은 정비에 의존한다 & rdquo;.승강기 사다리의 유지보수는 승용차와 같아서 정기적으로 정비해야 승용차의 안전성능을 보장할 수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전문 엘리베이터 유지 보수 단위 또는 엘리베이터 제조 단위는 엘리베이터에 대해 일마다 정기적인 유지 보수를 진행하며, 적시에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적시에 제거할 수 있어 화물 탑재 엘리베이터의 안전한 사용을 보장할 수 있다.승강무대는 생산 중에 감전을 방지하는 안전 조치이다. 승강무대는 현대 고공 작업 중의 중요한 작업 설비이다. 우리는 조작할 때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아래에 우리는 승강무대의 안전 조치를 알아보자.


빌 리 퍼 드레일 리프트 플랫폼 플랫폼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 장치



전기의 준비는 승강 플랫폼을 설치하는 전기에 반드시 시공의 전문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해야 한다. 또한 설치하는 인원에 대해서도 기술적인 검측을 해야 한다. 설치의 기초 수준과 각 항목이 사용의 요구에 부합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또한 시공 승강 플랫폼의 도로가 원활하고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한다. 이런 것들은 모두 전기에 반드시 필요한 준비 작업이다.

레일식 승강 플랫폼의 오버플로우 밸브의 역할은 유압 시스템이 높은 압력에 의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이며, 일반적으로 펌프장 내부에 설치되어 있고, 한쪽에는 조정 밸브가 있다.단순히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하는 것은 위험하며, 실린더나 오일 파이프 내 압력이 너무 크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만약 고정식 승강 플랫폼 설비에 문제가 생기면 제때에 공장과 소통해야 하며,빌 리 퍼 드이동식 승강 플랫폼 플랫폼, 쉽게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오버플로우 밸브를 만들지 말아야 한다. 그렇다면 언제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해야 합니까?

고공 작업을 할 때 사용하는 재료는 반드시 온당하게 배치해야 한다.사용하는 공구는 추락하여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반드시 공구봉지에 닥치는 대로 넣어야 한다.

소비 하 다.기름 보관 제도를 마련하다.창고에 들어가는 유료에 대해서는 번호에 따라 전용으로 저장하고 보관해야 하며 함부로 방류하는것을 엄금해야 하며 동시에 로천에 놓아 일광욕과 비를 맞지 말아야 하며 더우기는 화원에 접근하지 말아야 한다.

승강기를 사용할 때는 승강기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지 않았는지 들어야 하며, 만약 있다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여 승강기가 심각한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

엘리베이터 안내 바퀴의 마모와 빈틈 상황을 살펴보다.


빌 리 퍼 드레일 리프트 플랫폼 플랫폼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 장치



데스크와 간이 사다리 둘 사이에는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많은 친구들이 이 문제에 대해 매우 흥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특히 비행기를 내리는 구매자에게 있어서 아직 그에 대해 잘 알지 못할 수도 있다. 다음으로 우리 승강 플랫폼 공장은 여러분을 위해 이 방면의 지식을 간단하게 소개하겠습니다.

포장 하 다.유압 승강기의 설계 작업 중, 반드시 계획에 요구되는 설비의 기능을 분해해야 하며, 그 기구를 선택하여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전기 승강 플랫폼 - 승강 작업의 빠르고 안전한 보호를 위해 전기 승강 플랫폼은 어떻게 빠르고 안전합니까?

봉사시간중 운전기사가 자의로 자리를 뜨지 못할 경우 반드시 이탈할 때 청문을 페쇄해야 한다.운전기사는 동시에 감독탱크의 적재량을 가지고 있어 별도의 분량을 초과하지 않는다.인화성, 폭발성 등 비교적 위험한 물품을 선적해서는 더욱 안 된다.유압 화물 사다리를 가동하기 전에, 문이 열릴 때 화물 사다리가 원활하게 행진하는 것을 금지한다.

빌 리 퍼 드유압 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 보수가 자신에게 적합한 승강 플랫폼 유압 엘리베이터는 조작 실패, 많은 원인,빌 리 퍼 드차량용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제품 품질 설치 문제, 주로 링크와 유지 보수를 이용하여 일상적인 유지 보수의 링크가 장소에 없고 불규칙적이며 불법 조작으로 인한 불법 사용이다. 알아본데 따르면 내가 경력이 있는 정기 화물 엘리베이터 유지 보수 회사는 까지 우승열패의 시장 경쟁 규칙에 따라 유지 보수회사의 품질은 시장을 취해야 한다.그리고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일부 작은 규모, 낮은 수리 회사 & amp;quot;강한 & amp;quot;의 존재, 그리고 더 낮은 가격의 소용돌이에 다른 회사와 경쟁, 사용 과정에서 화물 엘리베이터가 급추락하면 반드시 다음과 같은 셀프 서비스를 취해야 한다: 몇 층이든 모든 층의 뉴스는 여름, 향당의 응급 전원 시작석이다. 화물 엘리베이터는 즉시 하락을 멈출 수 있다. 만약 화물 엘리베이터 안에 손잡이가 있다면 유일한 손잡이를 부탁한다. 중력의 불안정성과 낙상을 방지하고 무릎은 구부러진 자세이다.빌린 무릎은 구부러지고, 무거운 명중의 압력을 받고,빌 리 퍼 드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 플랫폼, 발꿈치를 들고, 발끝을 세우고 사람이 적으면 두 팔을 유압 엘리베이터를 펴서 손잡이나 이미 계산된 화물 엘리베이터 벽을 보유하기 쉽다. 전체 등과 머리는 화물 엘리베이터가 벽에 밀접하다. 한 직선 안에 있다. 화물 엘리베이터 벽을 척추 보호로 사용한다.생활에서 많은 분야와 장소에 대해 승강 플랫폼의 사용을 떠날 수 없다. 화물 운송과 하역의 수요로 인해 보조적인 하역 설비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승강 플랫폼은 수직 상승 하강 플랫폼으로서 화물과 층 사이의 운송이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승강 플랫폼 설비의 응용 분야가 광범위하고 사회 공헌이 매우 크다.

설비 가동 상황을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유압소의 배치가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위치인지, 유압유관의 길이를 최대한 단축하고,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유관의 길이를 줄이며, 고장점을 효과적으로 줄이는 동시에 상승시간을 낮춰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빌 리 퍼 드레일 리프트 플랫폼 플랫폼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 장치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빌 리 퍼 드레일 리프트 플랫폼 플랫폼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 장치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빌 리 퍼 드레일 리프트 플랫폼 플랫폼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 장치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빌 리 퍼 드레일 리프트 플랫폼 플랫폼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 장치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라크권하다소식
아바라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