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소 이 웨 로 스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냉각 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출시 시간:2024-03-29 21:40:31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604

핵심 팁:디 소 이 웨 로 스, 절연 장갑은 mm보다 짧으면 안 되며, 제작 재료가 마땅한 가죽이나 캔버스이다.마모 속도가 빠르고 새로운 기계 부품의 가공, 조립과 조정 등 요소의 영향으로 마찰 표면이 거칠고 배합면 면적이 작으며 표면의 압력 받

절연 장갑은 mm보다 짧으면 안 되며, 제작 재료가 마땅한 가죽이나 캔버스이다.

마모 속도가 빠르고 새로운 기계 부품의 가공, 조립과 조정 등 요소의 영향으로 마찰 표면이 거칠고 배합면 면적이 작으며 표면의 압력 받는 상황이 고르지 않다.기계가 운행하는 과정에 부품표면의 요철부분은 서로 접합하여 마찰하고 닳아서 떨어진 금속부스러기는 또 연마재로서 계속 마찰에 참여하여 부품배합표면의 마모를 더욱 가속화시켰다.따라서 마찰 기간 동안 부품 (특히 표면에 배합) 의 마모가 발생하기 쉬우며 마모 속도가 빠르다.이때 과부하로 작업하면 부품이 손상되어 초기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디 소 이 웨 로 스크랭크암식 승강 플랫폼은 양질의 구조강, 단면 용접 양면 성형 공예를 채택하고, 원래 수입 유압 펌프장 또는 국내 합자 유압 펌프장을 장착하며, 고공 작업 승강 플랫폼에는 밸브 밸브, 자동 보압 등 안전 장치가 장착되어 있어 플랫폼이 안전하고 믿을 수 있으며 내구성이 있다.이 계열의 고공 작업대는 이동이 유연하고 승강이 평온하며 적재량이 크고 조작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공장, 공항 발전소,디 소 이 웨 로 스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 역, 야외 전력 및 건축 인테리어 등 각종 업종에 널리 사용된다.필요에 따라 설계 및 제조할 수 있습니다.고정식 승강 플랫폼은 고공 작업 설비로서 안전 성능이 매우 중요한데, 어떻게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좋고 나쁨을 판단합니까?다음 중운지능기계그룹은 간단히 말하겠습니다.zy는 고정식 승강 플랫폼 제품을 볼 때 제품의 품질, 작업의 정밀도를 자세히 관찰해야 한다. 왜냐하면 좋은 제품은 정교한 공예를 떠날 수 없기 때문이다.이것은 바로 사용하기 좋은 종류라고 할 수 있다.

설비 가동 상황을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게 르 시 프매월 보양: 매주 항목 보기.

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밸런스밸브를 설치하여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 찾기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 찾기 유압 펌프 유압 고장 유압 시스템 분석 고장 제거 시 주로 & ldquo;두 마리 잡기 ”——즉 동력원(오일펌프)과 실행부품(실린더, 모터)을 잡고 그 다음에 “중간까지 ”,힘 소스에서 실행 컴포넌트 사이를 통과하는 파이프 런과 컴포넌트입니다. “두 마리 잡기 & rdquo;이때 고장이 오일펌프,디 소 이 웨 로 스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실린더, 모터 자체에서 발생했는지 분석해야 한다.ldquo;중간 & rdquo;이때 고장이 연결된 도로에서 유압 부품이 발생했는지 분석하는 것 외에 시스템 종일을 파악하는 데 특히 주의해야 한다


디 소 이 웨 로 스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냉각 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반드시 정기적으로 검사를 진행해야 하며, 심각한 심장, 고혈압, 빈혈증 및 기타 고공작업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은 고공작업에 종사해서는 안 된다.

비트의 회전은 매우 무거운 부하가 있어 두 사람과 여러 사람이 동시에 일할 수도 있고 일정한 설비를 휴대할 수도 있다.이동성이 우수하여 회전이 더욱 편리하다.그것은 또한 외관이 아름다운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역, 부두, 백화점, 체육관 등 장소에 적용된다.

승강기에 작은 고장이 생긴 것은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고장이 난 것을 알면서도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른다는 것이다. 오늘 소편은 여기서 모두를 도와 어떻게 고장을 제거할 것인가:.

항목.모든 연결 축은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충분해야 합니다.

모든 장치, 스위치 및 비례 손잡이가 양호한지, 움직임 및 작동 속도가 안정적인지 확인합니다.케이블의 손상 유무, 특히 짜임, 균열, 마모 등이 있는지 검사한다.검사대에 당김이 있는지,디 소 이 웨 로 스4륜 이동 포크식 승강 플랫폼, 크롬도금층이 벗겨졌는지 이음매에서 기름이 새지 않았는지, 오일 실린더 경첩 연결부의 운송 상황을 검사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승강기 공장을 포함한다.

연축기 고무 블록 및 마모 상황은 정상적이며 허용 범위 내에 있습니다.


디 소 이 웨 로 스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냉각 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하단에는 하한부 여정이 장착되어 있어 층 제한 여정이 작동하지 않은 후 철사를 놓은 후 범도하는 위험을 방지한다.

안전 위생우선 우리는 품질 인증을 거친 합격된 고공 승강 플랫폼 작업차 제품을 선택해야 하며, 또한 제품 유지보수가 적시에 이루어져 양호한 작업 상태에 처해 있다는 이 안전의 보증을 해야 한다.일곱 번 우리가 주의해서 사용해야 할 환경.지면이 튼튼한지는 고공작업차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로서 당지면이 지지대를 지탱하기에 부족할 경우 반드시 지지대에 지지물을 깔아 지지면적을 증가시켜 지면에 대한 압력을 줄여야 한다.강한 바람은 유압 플랫폼 구조를 과부하시킬 수 있으므로 규정을 초과하면 즉시 작업을 중단해야 한다.

또한 매월의 보양 외에 연말의 보양도 매우 중요하다.년말에 기계에 대해 액압과 도관련결부위를 진행하고 기존의 파손에 따라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또 흡유여과기를 세척한 뒤 제자리에 따라 연료탱크에 다시 넣고 연료탱크도 새 기름으로 갈아야 한다.승강플랫폼의 정비에 주의를 돌려야만 승강플랫폼이 사람들을 위해 더욱 잘 봉사할수 있다.유압유는 승강기의 작업매체로서 시스템, 에네르기전달, 방부, 녹방지, 냉각 등 작용을 하는데 유압유의 품질의 우열은 승강플랫폼의 유압시스템의 작업신뢰성과 사용수명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여기서 나는 몇 가지 방면에서 저질 액압유가 승강기에 미치는 영향을 논술할 것이다.

화물 사다리는 적재력이 더욱 강하다.오늘날 유압 승강기 플랫폼은 더 이상 특수 설비가 아니다. 그것은 단지 일반적인 도구로서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다. 비록 도구라고 하지만, 우리도 그것을 유지하고 정비해야 한다.

디 소 이 웨 로 스실린더 조절.

저질 유압유는 상온에서 같은 좋은 유압유와 마찬가지로 일단 사용하거나 온도의 변화에 따라 검은색을 나타내고 흰색 왁스가 나타나며 고체 블록도 나타난다.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분석표를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습니다. 업무 실천에 따라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관계표(또는 공장에서 제공)를 정리하여 일반 유압 고장의 검색과 처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디 소 이 웨 로 스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냉각 매체를 선택하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디 소 이 웨 로 스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냉각 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디 소 이 웨 로 스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냉각 매체를 선택하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디 소 이 웨 로 스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냉각 매체를 선택하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라크권하다소식
아바라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