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덴 세포크식 전동 승강기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

  • 출시 시간:2024-03-29 12:26:41
  • 핵심어:

  • 페이지 뷰:482
  • 빠른 설명:

    오 덴 세,지상 보호 울타리 외에 저고도 층문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저고도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의 높이는 m~m 사이이다.또한 적어도 보호난간, 승강 플랫폼 초기부터 간단한 포크식 승강 플랫폼일 뿐이

기사 내용

지상 보호 울타리 외에 저고도 층문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저고도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의 높이는 m~m 사이이다.또한 적어도 보호난간, 승강 플랫폼 초기부터 간단한 포크식 승강 플랫폼일 뿐이며 적어도 지면보다 mm 높은 보호발판이 있어야 한다.

층문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형화에 도달해야 한다.

오 덴 세위의 유압 등차교의 흔한 고장에 대한 소개는 매우 상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두 다 본 후에 각종 문제의 출현에 잘 대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강하 플랫폼은 일종의 다기능 재하역 기계 설비로, 이렇게 긴 세월의 업계 발전을 거쳐 기술 혁신 등을 포함하여 승강 플랫폼도 서로 다른 장소의 서로 다른 사용 환경에 적합한 고공 작업 플랫폼으로 발전하였다;그렇다면 승강 플랫폼은 어떻게 선택해야 현장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까?기업이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때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면에서 고려해야 한다고 상기시킨다: 우선, 특히 특수 환경에서 사용하는 승강 플랫폼, 예를 들면 유전, 주유소,오 덴 세3미터 높이의 전기 승강기, 등등, 이럴 때는 폭발 방지형 승강 플랫폼을 선택해야 한다. 이런 승강 플랫폼은 폭발 방지형 전기 컨트롤러 및 선로를 포함한 외부 보호를 채택하는 것은 모두 엄격하고 여러 차례의 실험을 거쳐 만전을 기한다.새로운 발전의 길을 개척하는것은 이미 현재 알루미니움합금전동승강기업종발전의 가장 중요한 해결문제로 되였다.미리시대하에서 지난날 자신의 우세전환자본이 성장을 모색하는 모식은 이미 존재하지 않았으며 과학기술혁신은 중기업종발전의 새로운 성장점으로 되였다.

모스 테 난 고체인식 전동 승강 기구: 양호한 가이드 기구가 있어 설비가 운행할 때 기울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톱니바퀴 톱니바퀴식 전동 승강 기구: 전동이 정확하고 제작비가 높다.

높이를 높이고 측식 오일 실린더를 채택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더 길다.

케이지 동작에 의해 조작되는 기계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층문을 열거나 닫아서는 안 된다.


오 덴 세포크식 전동 승강기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



설치요구: 전동승강기를 시공할 때 린접건축물, 륜 견인식 승강 플랫폼, 자동차 개조식 승강 플랫폼, 수추식 승강 플랫폼, 수동식 승강 플랫폼, 직류 교차 양용 승강으로 나뉜다

안전 접지 장치.인전기 설비에 대비하다.전기장비의 금속외각과 전동승강기의 금속구조에는 보험접지장치를 장착하고 접지선은 여러갈래의 전선을 조종해야 하며 함부로 중성선을 소지하여 보험접지선으로 계산하여 사용해서는 안되며 그 접지저항은 옴보다 크지 않다.전동 승강기의 전원을 차단할 수 있다.

안전 위생전기안전시공 전동승강기와 가공선로 사이의 거리는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방호조치를 취해야 한다.

기초를 실상판이나 층면구조에 설치할 때 그 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

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시 검사가 필요한데, 특히 베어링은 정시에 버터를 첨가해야 하는데, 버터가 안 된다고 가정하면 베어링이 작동할 때 마모가 심하여 기계의 운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기계 안에 형태가 있는 전선과 케이블이 있을 수 있는데, 일정 기간 운용한 후에 전선 케이블에 대한 검사를 중단해야 한다.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발견되면 수리를 중단해야 한다. 아마도 교환일 것이다.또한 정시에 이 연결부의 나사가 느슨해질 수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나사가 느슨해진 것을 발견하면 나사를 조여야 한다. 일부 나사는 반드시 필요한 비틀림 요청에 만족해야 한다. 관련 전문 설비가 없는 상황에서 수리점에 가서 전문 설비를 운용하여 나사를 조일 수 있다. 이 나사가 상응하는 비틀림 요청에 도달할 필요가 있다.


오 덴 세포크식 전동 승강기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



L 거리는 선택한 첨부 프레임 모델에 따라 달라집니다.

설치 공사높은 부착점 이상의 레일 레일의 끝 높이는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페인트 표면이 벗겨졌는지 검사하다.

층문 제작 자재 명세서는 다음과 같다. 표: 층문 제작 자재 명세서 각 층역 입구에 층문을 설치하고 층문은 역할을 해야 한다.

오 덴 세승강플랫폼은 매월 유압승강플랫폼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정비하여 검사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승강 플랫폼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승강 플랫폼 연말 정비 검사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파이프가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 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승강플랫폼 하강밸브를 분해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낸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해야 한다.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원리: 전동 승강기가 상승할 때 회전 밸브가 자동으로 열린다. 피스톤 밸브를 닫으려면 먼저 손잡이를 돌려 피스톤을 도 위치로 돌려 닫을 때까지 돌려야 한다. 다시 전동 바퀴를 돌려 피스톤이 밀봉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지상 보호 울타리 외에 저고도 층문을 사용할 수 있으며,오 덴 세전동 삼륜 차량용 승강기,오 덴 세2톤 전기 승강기, 저고도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의 높이는 m~m 사이이다.또한 적어도 보호난간, 반높이의 중부횡대, 적어도 지면보다 mm 높은 보호발판이 있어야 한다.


아바라크기타 제품 정보
  • 루이 즈 빌전동 벨트 승강기가격이 저렴한가요?

    루이 즈 빌전동 벨트 승강기가격이 저렴한가요?

  • 루이 즈 빌승강 플랫폼 승강유형 및 작동 원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루이 즈 빌승강 플랫폼 승강유형 및 작동 원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 루이 즈 빌승강기 전동 승강 플랫폼가격

    루이 즈 빌승강기 전동 승강 플랫폼가격

  • 루이 즈 빌알루미늄 합금 생산 승강 플랫폼산업 발전에 대한 좋은 전망

    루이 즈 빌알루미늄 합금 생산 승강 플랫폼산업 발전에 대한 좋은 전망

  • 타 누 프차량용 유압 승강기 플랫폼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타 누 프차량용 유압 승강기 플랫폼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 알 라 비 에1600kva 유침식 변압기 사이즈기압 시험의 적용

    알 라 비 에1600kva 유침식 변압기 사이즈기압 시험의 적용

  • 호 글이동식 소형 승강 플랫폼미끄럼 방지 보호 층

    호 글이동식 소형 승강 플랫폼미끄럼 방지 보호 층

  • 호 글전자동 승강 플랫폼 차시장 지배력

    호 글전자동 승강 플랫폼 차시장 지배력

  • 신속한:알림: 오 덴 세포크식 전동 승강기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 정보는 당사의 오 덴 세포크식 전동 승강기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 오 덴 세포크식 전동 승강기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 덴 세포크식 전동 승강기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오 덴 세포크식 전동 승강기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오 덴 세포크식 전동 승강기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